장기 서버를 지향해 의도적으로 초반 난이도를 높게 제작하였으나,
과도한 초반 진입 장벽으로 유저들의 흥미를 유발 하지 못하였습니다.
따라서 초반 진입 장벽 *(난이도 하향 조정) 하였습니다.
-업데이트-
마법인형 MP회복 +15 (64초) 추가
아데나 드랍률, 아이템 드랍률, 인첸트률 상향
초반 클래스별 pvp 밸런스 조정.
1차,2차 테스트를 운영하며, 많은 분들이 피드백을 해주셨고 그를 바탕으로 검토하여 수정한 내용들 입니다.
앞으로도 더 나은 제로서버가 되기 위하여 유저들 말씀에 귀기울이고 소통하여 재미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요정클래스 - 원거리명중, 트리플 중첩대미지 소폭 상향
법사클래스 - 턴언데드, 이럽션, 파톰 대미지 소폭 상향
용던 워터라이프, 블레싱 드랍/매입 추가.
오만의탑 방어구류 매입 추가.
보스몬스터 잠재력주문서,축오림 드랍확률 100프로 변경
노예의 귀걸이 상향 +3이상 인첸당 추타1 증가.
재화 및 아이템 가치보존, 장기화를 위해 드랍률 2배에서 1배로 변경.
오림 장신구 주문서 아데나상점 삭제.
클래스 변경권 1코인 -> 3코인 변경 (장비 변경 포함)
기란감옥 충전석 코인상점 추가.
시간당 지급 깃털 삭제. (악용방지)
pvp 밸런스조정 (타격치 소폭 상향)
지옥 로테 드랍률 상향
얼던 로테, 테베 로테 보스 추가
수요일 라던 로테 추가
토요일 일요일 라이아 보스 추가
낚시 시스템 미끼 변경(아데나->영양미끼), 낚시 상점 품목 추가 및 변경
보상 상점 추가
마법인형:발라카스 추가(클래스공용)
랭킹진입물약->레벨지원물약으로 변경 (전체랭킹 -1레벨 지원)
잊혀진섬 마물가죽 추가, 그미노 마물셋 드랍 추가
난쟁이 피격모션 최적화 수정
보스 시간표 변경
2차 방어구 제작 재료 변경 +7 -> +8
3차 갑옷 제작 재료 변경 +0 -> +5
오만의탑 깃털 드랍 삭제/ 로테이션 깃털 드랍 추가
후코,깃털 거래O, 보코 거래X 변경
월드보스 보상 깃털1만개 -> 보코1개로 변경
잠재력 주문서 삭제
경험치 버프 물약 특화상점 추가